KOHES
 
 
전시 정보 > 산업뉴스

 

 

[매일경제] '2018 한국 중장비 부품 및 어태치먼트 전시회' 9월 킨텍스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KOHES 작성일18-06-27 10:16 조회1,111회 댓글0건

본문

                                                                                                                                                                          

매일경제

'2018 한국 중장비 부품 및 어태치먼트 전시회' 9월 킨텍스 개최

8d4f7152be32af4a823a1e1623bb99ae_1530062

 

 

‘2018 한국 중장비 부품 및 어태치먼트 전시회(이하, KOHES 2018)’가 국내 최대 건설기계 수요자 대표 연합체인 ‘전국건설기계연합회(이하, 전건연, 회장: 이주성)’의 주최로 9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어태치먼트는 굴삭기 본체에 부착하여 다양한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장비로, 각 산업 현장에서 두루 쓰임새가 많다. 이에 굴삭기 사업자들에게는 빼 놓을 수 없는 관심품목으로써, 특히 만성화된 불경기 상황에서도 어태치먼트와 기본 부품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주최 측인 ‘전건연’은 이러한 시장 상황 변화를 반영하여 전시 명칭을 ‘중장비 전시회’에서 ‘중장비 부품 및 어태치먼트 전시회’로 바꾸고 ‘어태치먼트와 부품’ 특화 전문 전시회로의 변모를 꾀하고 있다.

 

KOHES 2018에서는 건설•토목•폐기물 현장과 농•임•광업 분야의 다기능 어태치먼트(유압브레이커, 진동리퍼, 크러셔, 회전링크, 재활용 크레인, 그래플, 버켓, 벌목절단기, 제초기, 수목굴취기, 콘크리트 밀링 등)가 대거 선보여지며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건설기계•중장비 최신의 부품과 소재, 주변기기가 소개된다. 유압호스, 밸브, 펌프, 모터, 필터, 센서, 암대, 드라이브 샤프트, 커플링, 타이어, 고무트랙, 내마모강을 비롯하여, 타이어펑크 방지제, 수공구, 무인화 리모트 컨트롤러, 굴삭기 제어 및 레벨시스템, 급유기 등이 전시된다.

뿐만 아니라 가변형 굴삭기, 파워 굴삭기, 공중부양 굴삭기 등 한껏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혁신적인 굴삭기와 최신 고효율의 소형 굴삭기, 다목적 로더, 캐리어 등이 전시된다.

‘전건연’ 관계자는 “정부가 인정하는 공법단체로 출범하기 위해 내실과 외연을 확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치러지는 전시회이다. 그 어느 때 보다 회원들의 참관이 많을 것으로 보이며, 전시회를 통한 장비 및 부품 판매도 활발히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전시 기간 중 전국 광역시도 연합회 및 지회 회원들의 교통편의를 돕는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관광연계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한 KOHES 2018는 국내 유일의 폐기물 재활용 전문 전시회 Re-Tech(국제자원순환산업전)과 동시 개최된다. 어태치먼트와 특수 장비를 필요로 하는 폐기물 산업 관계자들의 자연스러운 부스방문이 예상되며, KOHES 참가기업 입장에서는 폐기물산업 분야로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KOHES 2018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하고 있으며, 7월 20일까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사무국 전화로 하면 된다.

 

[매일경제] 2018-06-25일 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